omg... wtf... f**k...

2010. 3. 11. 15:09 from 사는 이야기








어제 사진을 찍다가 울어버렸다
삼각대에 달려있던 카메라가...
삼각대 마운팅과 함깨 떨어지고 말았다..
시멘트 바닥으로...
기능에는 문제가 없으나
베터리 입구 부분이 약간 파손되었다...
정말 눈물이 나더라..
아무것도 할수없었다
아무것도 생각할수없었다
그저 하루종일 흐르는 눈물만..
파손된 부분을 교체할 수 있을런지.. 제발.. 부디...
이틀동안 술만 마시고 있다.
오늘 아침에는 문제의 삼각대를 마구 부셔버리고
불태워 버렸다...
하지만 아직도 눈물이 난다..
사진을 찍을 수가 없다..
슬프다...
그래서 술푼다...

오~ 주여...



Photo info
Title : OMG
Camera : Canon 5D Mark II (EF 24-70 2.8L)
Metadata : 1/60 @ f/8  iso 100
Retouch : CS4
Posted by 미스터하루 :